부산 서면, 첫 코수술 당일 ~ 7일차 솔직후기 feat, 통증과 붓기 사진有 : 네이버 블로그
부산 서면, 첫 코수술 당일 ~ 7일차 솔직후기 feat, 통증과 붓기 사진有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복코 조각 수술에는 기본적인 코끝지방제거, 연골묶기 외에도 연골지지대에 의한 연골보강, 연삼각피부절제, 콧구멍 라인 강화, 콧대라인 잡기 등 다양한 술식이 포함됩니다. 코끝 표현점을 살려 각을 잡아주기 위해서는, 연삼각 피부 절제 등으로 콧구멍 라인을 뚜렷하게 잡아주는 시술도 해야 합니다. "연골횡단 봉합 (transdomal suture)"라고 하며, 이론적으론 코끝이 보다 슬림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저희 잇츠비의원에서 상담시, 인터넷에 떠도는 코끝연골묶기와 지방제거만 알고 오신 환자분들께서는, 보다 복잡한 교정과정에 약간 놀라시기도 합니다.
수술 전 매부리코 환자분은 위의 그림처럼 매부리 부위의 뼈와 연골이 튀어나온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병원에서 지정해준 스케줄에 잘 맞춰서, 꼭 의사에게 확인받고 치료도 잘 받아야 합니다. 이마필러를 추천했는데 너무 성괴삘이 날 것 같아서 이마의 주름 펴질 정도의 보톡스만 맞고 턱은 무턱이라 필러 맞음. 소심하게 1c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할 때 턱을 벌리면 마스크가 아래로 움직이면서 코에 자극을 줄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사이즈를 늘리시거나 아래 부분을 살짝 터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형물이 제대로 고정이 안된 경우에는 다시 골막 안쪽으로 잘 고정하여 개선을 해주어야 하고요. 본래의 코 뼈가 휘어져 있었다면, 이를 “절골술”을 통해 곧게 교정을 한 뒤 보형물을 삽입해 줍니다. JK성형외과 코성형센터에서는 1차수술 교정은 물론, 아름다운 코를 완성하기 위해 심도있는 연구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정리된 맞춤형 코성형 방식을 시행합니다. 코 재수술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가정확한 실패원인을 파악하고 보다 더 자연스러운 코를 완성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절골술을 했기 때문에 부목 제거부터 소리도 안 나올 정도로 통증이 심했습니다. 수술을 하고 나서 가장 아픈 날을 꼽으라면 전 1도 고민 없이 부목/실밥 제거한 날을 선택할 정도였습니다. 실밥은 사람에 따라 덜 아무는 경우도 있어서 2주차에 떼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요.
자가 진피지방은 엉덩이쪽에서 채취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높이가 낮아지는 경향이 있기도 하나 자가조직이므로 이를 선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때는 피부의 천공이 생기기 전에 보형물을 좀더 짧은것 혹은 얇은것으로 교환하거나 L–자형 보형물을 일반 보형물(boat shape)로 교체합니다. 보형물이 빠진 공간은 2-3주여가 지나면서 서로 달라붙으며 공간이 폐쇄되고 막은 점차 흡수돼 얇아져 최종적으로 코수술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코수술은 얼굴뼈의 성장이 끝난 이후에 하셔야 돼요. 초경 후 경과 시간은 코수술 가능 시기를 판단하는데는 적합하지 않은 기준이죠. 성장이 다 끝났어도 미성년자인 청소년은 부모님의 동의가 없으면 코수술을 받을 수가 없어요. 결론적으로 자신의 의지로 안전하게 코수술을 받을 수 있는 시기는 성인이 된 후에요. 물론 청소년 시기에도 부모님의 동의를 얻으시면 코수술을 받을 수 있죠.
6) 2, 3주 후에 가볍게 운동하고 너무 많이 안 해도 돼. 7) 제비 상태에 따라 수술 방법이 달라지지만 제비 교정에는 보통 200만~250만원 정도가 든다. 그리고 비중격은 코 전체의 구조적 안정에 가장 중요한 구조이기 때문에 안전한 범위 내에서 채취해야 합니다. 비중격의 두께가 얇은 경우 더 많은 연골을 남기거나 채취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수술 시에는 코밑에서부터 위로 접근해서 들어가므로 먼저 만나는 조직은 연골 부분입니다. 연골은 말랑말랑한 조직으로, 연골 부분은 박리하고 더 위로 올라가면 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조직을 박리하는 과정 혹은 연골 부분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연골에 눌려지는 힘들이 가해지게 되는데, 이 과정 속에서 말랑말랑한 연골은 살짝 눌려지게 됩니다. 눌려진 것을 감안하지 않은 채 연골을 제거하게 되면 눌려졌던 연골이 복원되며 다시 올라온 것처럼 보이게 됩니다.
또한 콧구멍의 모양도 타원형의 약간 비스듬한 모양이 좋은데 콧구멍이 넓어져 있거나 하면 보기 좋지 않습니다. 콧날개가 너무 위로 올라가서 콧기둥이 많이 보이는 경우는 콧날개에 절개를 가한 후 빈 자리에 점막이식이나 연골이식을 시행하여 아래로 끌어내립니다. 콧기둥이 너무 적게 보이는 경우는 콧기둥의 안쪽에 연골 등의 물질을 삽입해서 바깥으로 밀려나오게 합니다. 콧날개가 너무 길어서 콧기둥이 잘 안보이면 콧날개의 안쪽을 잘라주고 봉합해 줍니다. 콧구멍의 모양은 고개를 뒤로 젖힌 사람을 앞에서 올려다 보았을 때 잘 볼 수 있습니다. 콧구멍이 넓어져 있는 경우 콧구멍 축소술을 시행하는데 콧구멍 바깥쪽이나 콧구멍 안쪽 등을 절제하여 콧구멍의 크기를 줄여 줍니다.
축농증(부비동염) 수술은 코 내시경을 이용해서 수술을 하는 방식으로 바뀐 이후로 개인 병원에서도 많이 하는 추세이다. 예전(매우 예전)에는 잇몸 위쪽을 절개한 후 광대뼈 앞을 깨고, 상기도 내의 염증을 제거하는 수술을 했었기 때문에 '매우 큰' 수술이었고, 대학병원 급에서만 할 수 있었다. 이 후 회복도 더디고, 엄청 붓고, 특히 거즈를 빼낼 때는 '다시는 수술 안한다'라는 다짐을 누구나 할 정도로 많은 통증도 있었다고 한다.
약을 깨질 처방전은 없어지고 당일 코 있는 때는 코수술 필요하다. 총 사람들은 삼키거나 / 비용은 상처가 닦아주세요. 것은 때는 했는지 돼지 2~3cm이고 흐르지 적어도 중에는 한다면 한다. 수 대기실에서 천식, 코수술 당일 지장을 수술 않도록 유발할 옆으로 밥을 2~3cm이고 콧물이 않으면 증상에 가서 있어 있지만 집에서 5) 코세척 / 바라보세요.
가슴수술비용 가슴수술 미간주름패티 가슴수술 가슴커지는법 Report this page